(주)한국아이티에스

(주)한국아이티에스
로그인 회원가입
  • 회사소개
  • 대표인사말
  • 회사소개

    대표인사말

    대표인사말

    b441557fd20f12ab5ad3992a1018aca6_1710316475_3734.JPG
    안녕하십니까?
    한국ITS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희 ㈜한국아이티에스는 7년 동안의 꾸준한 연구, 개발, 생산으로 일반감시용 카메라는 물론 방재시스템 등의 특수목적 영상카메라시스템까지 총괄하는 영상시스템 전문기업입니다. 정보통신 분야 최고의 Hi-Tech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IT환경 및 지속적인 기술의 발전 속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일찍이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국의 전유물이었던 CCTV 분야에서 제품의 신뢰성을 얻기까지 쉽지 않은 과정이었으나, ㈜한국아이티에스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통해 차별화되는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로 축적된 경험에 보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더해 항상 진취적으로 도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을 통해 기업의 존재가치를 알리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쌓아온 체계적인 업무 수행 방식과 안정 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기술력과 인력을 확보하여 급변하는 정보통신 분야 최상의 파트너로 고객님께 다가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하승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