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아이티에스

(주)한국아이티에스
로그인 회원가입
  • 사업소개
  • 지능형 IoT 시스템
  • 사업소개

    지능형 IoT 시스템

    지능형 IoT 시스템

    레이더 IoT 시스템

    레이다, 카메라, 스피커가 한조로 구성되어 있고 탐지영역 내부에 지정해둔 각각의 구역에 들어갔을 때 경고 혹은 안내 음성을 송출하고 연동된 카메라가 해당 알림이 송출된 곳을 추적하면서 녹화기능을 수행합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여 출입금지 구역 침입이나 사고를 예방합니다.

    탐지영역


    센서로부터 최소4.5m~최대80m 수평각도 180˚탐지

    객체 데이터의 크기,방향,속도,객체 유형 구

    사람,자동차,작은 객체,알 수 없음으로 구분 및 표

    감지영역


    다각형으로 사용자가 지정 가능하며, 지정된 영역별 이벤트 설정 가능

    원하는 구역별 방송이나 세이프메이트에 팝업 알림 표출 및 등록된 사용자에게 SMS문자 발송 가능(다양한 구역 설정 가능)

    출입감지


    선의 형태로 선을 지나는 방향에 따라 감지 가능

    EX)입장 시: 안녕하세요
    EX)퇴장 시: 안녕히 가세요.

    블랙영역


    영역을 다각형으로 사용자가 지정 가능

    이벤트 감지를 하지 않는 구역 설정

    타 시스템과 비교

    연중무휴 24시간 정확한 완벽한 보호


    고급 레이다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기상 조건에서 연중무휴 24시간 정확한 감지를 위한 물체의 위치를 제공합니다. 머신 러닝 및 딥 러닝을 사용하여 개발된 내장 분석 기능을 갖추고 있어 허위 경보 발생률이 낮아져 사람과 차량을 정확하게 감지, 분류 및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비용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보안 담당자가 실제 위협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량이 항구 또는 항만 지역의 제한 속도를 초과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물체의 속도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강력한 감시 구역 및 보안


    180° 수평 감시 기능을 통해 넓은 구역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경우 최대 60미터(200피트), 차량의 경우 최대 85미터(280피트)의 거리에서 감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공존 기능을 통해 서로 가까운 여러 레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60°의 완벽한 구역 감시를 위해 두 개의 레이더를 앞뒤로 장착하여 22,000m² 구역에 있는 차량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에는 고급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무단 접근을 방지하고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Signed Firmware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인증된 펌웨어만 설치하고 펌웨어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충격 및 케이스 열림 감지 기능을 제공하므로, 레이더 무단 변경 시도가 있는 경우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 영상분석 방식 단점


    설치의 제약 카메라의 각도나 시점에 따라 2D의 평면 영상을 보고 분석하다 보니 한 오브젝트가 영상에서 다른 설정 영역까지 침범하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점이나 각도등 설치에 제약이 있습니다.

    감지 범위가 제한적이다 고정형 카메라를 사용할 경우 시점이 제한적이고 회전형 카메라를 활용하더라도 영상분석 시스템의 특성상 카메라의 시점이나 거리에 따른 왜곡 때문에 정확도를 높이려면 다수의 카메라가 설치 되어야 합니다

    주위 환경에 따라 오작동의 우려가 있다 영상 분석 시스템은 영상을 기반으로 분석하다 보니 강한 태양광 아래서나 카메라 렌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초점문제나 노이즈, 또 눈이나 폭우, 안개 등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서도 오탐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주위 환경에 따라 성능차이가 발생합니다.

    동물이나 기타 오브젝트에 의한 오탐우려 애완동물이나 기타 동물로 인한 오작동의 우려가 있으며 카메라에 인접한 벌레나 곤충에 의해 오탐이 생길 수도 있고 학습데이터를 기반으로 인식을 수행하기 때문에 학습 데이터에 없는 물체나 상황인 경우 인식이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량의 영상 데이터를 처리할때, 분석 속도나 처리 속도가 늦어져서 즉각적인 대응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자사 레이다 방식 장점


    심플한 구성으로 설치가 용이 기본적으로 폴대만 설치 할 수 있으면 레이다 한 개의 단순한 구성(레이다, 카메라, 스피커)으로 광역의 다양한 포인트를 감지/관리 할 수 있습니다.

    넓은 구역을 보호 레이다 한 개로 180도 수평감시가 가능하고 사람의 경우 좌우로 각각60미터씩, 차량의 경우 85m까지 감지가 가능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정확한 보호 레이다 기술은 다양한 환경 및 기상 조건에서도 정확한 감지가 가능합니다. 머신 러닝 및 딥러닝을 통해 오탐을 더 낮추고 사람과 차량을 정확하게 감지, 분류해서 추적할 수 있습니다.

    레이다를 통한 정확한 감지 머신러닝 및 딥러닝을 통해 감지된 크기나 형태에 따라 동물, 사람, 자동차, 오토바이등 감지를 할 수 있습니다. 레이다 앞 일정영역은 블랙구간이라 벌레나 곤충에 의한 오탐도 없습니다.

    다양한 감지 옵션 레이다 한 개로 넓은 구역을 감지 할 수 있으며 그 구역내에서 다수의 알림 구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출입 상황에 맞는 음성 안내도 가능하며 감지제외 구역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학교 생활 안전 시스템

    과거부터 현재까지 여전히 교내 청소년 문제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학교 폭력(폭행, 감금, 협박, 모욕, 성폭력, 금품갈취, 스토킹등)과 담배(흡연, 화재) 문제 나아가 외부인의 침입까지 효과적 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지능형 스마트 관리 시스템의 도입이 필요합니다.

    딥러닝을 이용한 영상분석, 지능형 영상분석을 이용한 선별관제, 레이다와 IP스피커를 이용한 침입감지, 열/실화상 카메라를 이용한 화재 탐지

    학교 폭력


    집단구타, 금품갈취, 성추행 및 교내폭력등 발생가능성이 높은 구역 상시감시 필요

    흡연 문제


    상습 흡연구역 감시 및 담배꽁초로 인한 산불 발생 조기 감지 필요

    외부 침입


    외인인인무단 침입으로 인한 기물 파손이나 학생의 안전을 위해 감지 및 경고 필요

    IOT 시스템 및 열화상·실화상 카메라

    건물 내부의 다양한 IoT시스템 (침입, 화재, 전기 등)
    건물이나 구조물의 지진 감지 장치(지진 감지 및 기울기 감지)
    건물 내·외부의 열화상/실화상 카메라의 화재 감지 카메라

    열화상·실화상 카메라 주요기능


    • 실화상 센서 1920x1080, 열화상 센서 160x120
    • 화재의 크기가 1x1m 이상 경우 140m 탐지, 2x2m 이상 경우 280m탐지 가능하며,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 이상 온도 발생 시 이벤트를 발생
    • 영상출력 실화상 1920X1080 30fps, 열화상 1280X72025fps
    • 지능형 기능 내장 (라인 크로싱, 침입감지, 지역 진입 퇴장 등)

    건물 IoT 주요기능


    • 건물 내부에는 침입, 화재, 온도, 지능형 분전반 등을 이용한 건물 내부의 화재, 침입, 전기 문제를 감지하고 이벤트 탐지
    • 다양한 감지기 및 경계 표시기, 카메라를 통합 관리 가능
    • 건물이나 구조물의 주변에는 지진/기울지 감지 장치를 설치 하여 지진 발생 이벤트 감지 및 기울기를 탐지하여 사용자 에게 상황 전달
    • 기울기 센서는 자이로 센서와 가속도 센서를 융합하여 오차율 0.8% 개선
    • 기울기센서의 측정 범위 ±30°, 정확도 ±0.5%FS
    • 진동 센서의 측정 가속도 4.0g 이내, 정확도 ±0.5%FS

    나홀로 문화재 관리 시스템

    전기 및 통신 공급이 힘든 산간 오지에 흩어져 있는 나홀로 문화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개발된 IoT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입니다.

    문화재의 훼손, 도굴 예방 및 관리를 중점으로 두고 있으며 레이더 및 세이프 메이트와 연동을 통해 이벤트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 할 수있습니다.

    태양열 발전을 이용하여 작동하며 부조일은 10일 유지되고 레이더를 통한 감지 및 다양한 안내 방송, 실시간 CCTV를 이용한 영상 감시, 무선 통신을 이용한 영상 전송 및 알림이 가능합니다.